"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쇼핑 정보

해외직구, 배송대행지(배대지) 아이포터와 뉴욕걸즈 비교!

studio A-NullD 2022. 12. 15. 19:15

해외직구 사이트 비교!

아이포터 VS 뉴욕걸즈


222오랜만에 해외 직구를 하게 되었어요. 이번에 베트남 여행을 가게 되어서 선글라스를 배송대행 신청했어요. 구매는 조마샵에서 했습니다.

 

세일중이었지만, SUN30 코드를 적용해서 82.59불이 나왔어요. 조금이라도 빨리 받고 싶은 마음에 세금이 적용되는 뉴저지를 골랐습니다. (그래서 세금부과됨)


뉴욕걸즈


배송대행 방법(모든 배송대행 사이트 공통)을 소개해드립니다. 뉴욕걸스 기준으로 설명 드릴께요. 배송대행은 쉽게 설명드리면 배송대행사이트에서 해외에서 운영하는 배송주소지로 물건을 받아 한국으로 보내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이트별로 배송을 받을 해외 주소가 있습니다. 따라서 구입하려는 해외사이트에서 주소 입력을 이 주소지로 해주시면 됩니다.


조마샵(JOMASHOP)

뉴욕걸즈 배송대행주소(예시)


조마샵에서 회원가입하며 주소지에 이 배송대행 받을 주소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물건을 구매합니다. (해외는 페이팔이나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로 많이합니다.)

그리고 뉴욕걸즈 사이트로 돌아와서 배송대행신청을 눌러 개인통관번호와 함께


이런 입력란을 채워가면 되는데, 어려울게 한개도 없습니다.

 

*주문번호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게 되면 알려줍니다.

예시) 저는 #3477796 번이 주문번호 입니다.


그리고는 물건이 배송대행지로 도착할때까지 기다립니다. 추후에 물건이 도착하면 배송비 결제 문자가 옵니다.



환율이 참 비싸졌어요. 쿠폰도 없어서 못썼고, 14,300원 나왔습니다. 타 사이트에서는 배송비 입금 받고 보내주던데, 뉴욕걸즈는 그냥 바로 출고부터 해주네요.


아이포터


전에 아이포터에서 구매했던 제품들이에요. 일본에서 구매했던 제품은 1.1LBS 밖에 안되었는데도 배송비를 18.72불을 쳐묵었네요. (현재 환율로 24,588.72원)


정리



가격은 뉴욕걸즈 > 아이포터 쿠폰은 아이포터에서도 많이 줬던 것 같은데 요새 이용을 안해서 그런지 없네요.

그외에 몰테일이라고 오래되고 유명한 사이트도 있으나, 가격은 좀 비쌉니다. 결과적으로 가격은 몰테일 > 아이포터 > 뉴욕걸즈로 몰테일이 가장 비싸고 뉴욕걸즈가 가장 저렴합니다. 쿠폰은 뉴욕걸즈가 가장 없는 것도 같네요.

이번에 제품 받아보면 포장이나 이런 점은 어떤지 후기 남겨볼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