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쇼핑 정보

캐쥬얼, 어디든 잘 어울리는 신발. 반스가 지겨울때 푸마 캘리포니아! 가격도 저렴, 가성비 신발!

studio A-NullD 2023. 5. 16. 19:43

푸마 - 캘리포니아


해외직구로 저렴하게 구입!

 

푸마를 신어본게 언제였을까? 아마도 중학교때 였던 것 같아요. 요새 너무 나이키만 보여서 조금 지겹기도 한 찰나... (사실 저도 나이키 많이 신어요.)

 

 

 

국내에는 제품이 없으니, 인터넷 서치를 통해 해외에 사이트를 찾아냈어요.

 

https://www.shoebacca.com/

 

Shoes: Women's, Men's, & Kids' Online Shoe Store - SHOEBACCA.com

You’ve never seen an online shoe store like this before: SHOEBACCA.com offers a humongous selection of footwear and apparel and we guarantee your complete satisfaction! You won’t find our selection of heels, flats, boots, sandals, and athletic styles i

www.shoebacca.com

 

 

배송대행지도 많지만, 요즘은 대부분 뉴욕걸즈를 이용하는 것 같아요. 요즘은 다른 곳도 쿠폰을 잘 안뿌려서 아쉽네요.

 

 

 

제품을 받기까지는 열흘 남짓. 상태는 깔끔하게 잘 왔네요. 박스상태도 이정도면 준수했어요. 사이즈는 집에서 신는 반스 기준으로 같은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원래 사고 싶었던 색은 블랙은 아니었지만, 선택지가 없더라고요. (반스가 많이들 신는 블랙이라 피하려 했으나..)

 

 

푸마 - 캘리포니아(네이비)

 

제가 원했던 컬러는 네이비였습니다.

 

 

스타일이 반스랑 비슷해 보이기도 하지만, 재질도 다르고, 튼튼함은 더욱 더 다릅니다. 반스는 이쁘긴 하지만 내구성이 별로 안좋잖아요.

 

예전에 춤을 추던 분들은 알겠지만... 내구성은 인증된 신발이죠!

 

 

무난해서 슬랙스며, 청바지, 어디든 다 잘어울려요! 오랜만에 퓨마라 재밌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