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쇼핑 정보

아이폰 15 시리즈 출시! 쿠팡 로켓배송으로 사전예약혜택 및 사전예약! 15프로와 15시리즈 간단 비교.

studio A-NullD 2023. 10. 7. 10:17

아이폰 15 시리즈 사전예약

>> 아이폰 15 시리즈 사전 예약 <<

 

카드사 즉시 할인 5%(최대)

애플케어 20%(최대)

무이자할부 22개월(최대)


와우회원 전용 혜택으로, 쿠팡을 통해서는 로켓배송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아이폰 15 시리즈를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판매되고 있는 폰은 자급제 입니다. 자급제 폰은 통신사의 약정을 끼고 구매하지 않아 초기비용이 비싸긴 하지만, 초반에 비싼요금제를 선택하거나 추가로 부가서비스 가입을 해야하거나 통신사 이동이 안되는 이런 조건 없이 다양한 통신사로 마음대로 가입할 수도 있고, 비교적 많이 저렴한 알뜰 요금제를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저도 자급제폰으로 알뜰요금제 사용 중이지만, 월 2만원 초반대로 잘 쓰고 있네요.) 

 

 

아이폰 15 프로는 티타늄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금속 중 비강도가 가장 탁월한 티타늄을 선택해 내구성을 높이고, 아이폰 15 프로는 역대 아이폰 프로 모델 중 가장 가볍습니다.

 

아이폰 15 시리즈도 최초로 USB-C 타입의 충전을 선택했습니다. (진작 좀 하지.) 

 

아이폰 15 프로 컬러

좌측부터 블랙 티타늄, 화이트 티타늄, 블루 티타늄, 내츄럴 티타늄 색상. 개인적으로 화이트는 SUV의 화이트 마냥 가장 무난한 컬러 같고, 개인 취향은 내츄럴 티타늄 색상이 묘하게 이쁘네요. 뭔가 티타늄이라는 느낌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색상은 개인 취향 차이)

 

아이폰 15프로 아이폰 15
A17 프로 칩 | 6코어 GPU 탑재 A16 바이오닉 칩 | 5코어 GPU 탑재
프로급 카메라 시스템
애플 사상 최초 48MP 메인 카메라
3배 또는 5배 망원 카메라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첨단 듀얼 카메라 시스템
48MP 메인 카메라
2배 망원 지원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최대 29시간 동영상 재생 최대 26시간 동영상 재생

 

>> 쿠팡 사전 예약 페이지 <<

 


https://www.apple.com/kr/iphone-15-pro/

 

iPhone 15 Pro 및 iPhone 15 Pro Max

iPhone 15 Pro 및 iPhone 15 Pro Max. 티타늄 디자인. A17 Pro 칩. 동작 버튼. 48MP 메인 카메라. USB-C.

www.apple.com

 

https://www.apple.com/kr/iphone-15/

 

iPhone 15 및 iPhone 15 Plus

iPhone 15 및 iPhone 15 Plus. Dynamic Island. 2배 망원 줌을 지원하는 48MP 메인 카메라. 온종일 가는 배터리. USB-C. 15.5cm 및 17.0cm 디스플레이.

www.apple.com

 

애플 공식 사이트에서 다양한 자료들도 있어서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컬러가 아이폰 15나 15플러스에는 이쁜 색이 별로 없어 보이는군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