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제품 리뷰

무선으로 편리한 덴탈퓨어 구강세정기!

studio A-NullD 2021. 9. 30. 09:53

덴탈퓨어 구강세정기


저소음, 깔끔한 디자인, 강력한 세정, 무선으로 편리한...

 


처음 써보는 구강 세정기.

일단 개봉해봅니다!

 

기본 구성품외에 추가로 몇가지를 더 주었어요.

파우치랑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노즐들이네요.

 

두둥...

 

제품설명서, 덴탈퓨어구강세정기 본체, 케이블과 노즐팁으로 구성되는데,

기본 박스 구성에는 기본 노즐팁 2개만 제공되네요.

 

디자인과 컬러 조합이 깔끔하네요.

한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 이었어요.

 

4개의 모드로 구성되어 있고,

노말모드는 쭉... 그리고 좀 강력하게 분사되고,

소프트는 조금 약하게...

 

그리고 펄스 모드는 맥박 뛰듯이 퉁퉁퉁 하면서

물줄기가 끊겨서 분사되네요.

 

충전 케이블 연결하는 부분이에요.

충전은 USB 충전으로 하고 있고,

평소에 실리콘 마개로 덮어두고

사용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노즐을 결합시에는 이 홈에 꼽아주면 되요.

 

물 공급은 이곳에...

가득채워도 생각보다 금방 써버리더라구요.

 

이건 기본 구성에 있는 기본 노즐이에요.

일반적으로 세정 용도로 써요.

 

그외에 밥숟가락 같은 혀 클리너, 치주케어, 교정케어 팁은

각각 용도에 따라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충전 중에는 파란색으로 점등하며,

4시간 완충후에 최대 60분 정도 사용가능해요.

 

 

사용

물은 이렇게 공급.

 

졸졸졸 받아요.

 

물을 받거나 사용하다가 물이 들어갈까 걱정은 안해도 되요.

IPX7 방수 최고 등급이라 완전 방수가 되요!

 

노즐은 이렇게 힘을 주어 꾹! 꼽아주면 끝!

 

 

테스트로 이물질을 묻혀 보았는데,

분당 40-90PSI 수압과 1400회 맥동수류

오염물과 주변에 붙은 빗자루 먼지도 잘 털어내졌어요.

 

흔적들... ...

 

사용해보니 치실보다도 편리한 것도 같고,

이물질이 정말 세정하며 나오니까 세정이 되는구나 생각이 들어요.

 

근데 좀 잇몸이 약한지 노말모드로 할때는 피도 좀;

 

이게 스케일링 하는 기분이 들기도 하고,

칫솔질로 힘든 사이사이까지 세정이 되는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