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제품 리뷰

잭 다니엘 애플! 그리고 잭다니엘 허니까지 하이볼 만들어 먹기!

studio A-NullD 2023. 4. 12. 10:52

 

신상 위스키
잭다니엘 애플

 

 

처음 잭다니엘 애플 출시할때는 예약해놓고 픽업 했는데, 요즘은 어느 매장이든 쉽게 구할 수 있네요. 가격은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거의 출시 초기에 구입했는데, 평균적으로 5만원 밑으로 구입할 수는 있는 것 같네요. 데일리샷 이라는 앱으로도 최저가 검색해서 구입하셔도 되고 달리 앱이라는 것도 있네요.

 


 잭다니엘 애플 하이볼 

 

애플에 애플을 더해 순한 맛

 

 

데미소다 애플과 잭다니엘 애플을 준비합니다. 얼음을 잔에 몇조각 채워 줍니다. 왠만하면 가득 채우는 걸 좋아해요.

 

 

하이볼의 대부분의 비율인 1:3 또는 1:4 비율로... 생각외로 많이 넣더라구요. 먹다보니 비율정도보다 덜 넣으면 위스키 맛이 잘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소주잔 한잔 정도 채우고 150ml 정도 음료를 넣어주면 됩니다.

 

 

샐러드와 함께 했습니다.

 

 

사실 맛으로 따지면, 위스키를 제대로 즐기시는 분에게는 조금 실망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데미소다 향이 좀 진해서 정말 음료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좀 진하게 타먹는걸 추천) 아마 술 싫어하시는 분들도 즐길 수 있을 듯...(알쓰에게 추천!)

 


 잭다니엘 허니 하이볼 

 

잭다니엘 허니로는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을 타먹었습니다. 진저에일과 함께 먹었을때는 위스키향도 조금 느껴져서 저는 괜찮더라고요.

 


 

 

진로 토닉워터 시리즈. 진저, 깔라만시는 아직 안먹어봤는데, 홍차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쓴맛이 좀 도는게 싫더라고요. 어느 술에 하이볼 해먹어도 저는 별로...)

 

음료는 다량으로 구입할때는 확실히 마트보다도 인터넷이 저렴한 것 같습니다.

 

 

캐나다드라이 진저에일 30개

(6,060원)

 

캐나다드라이 진저에일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