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제품 리뷰

선물로도 훌륭하고, 여행 필수품! 코닥 하프프레임 필름 카메라 H35

studio A-NullD 2023. 7. 18. 10:05

코닥 - EKTAR H35
하프 프레임 필름 카메라


너무나 이쁜 코닥 필름 카메라
 

 카메라를 좋아하는 저에게도 참 좋은 선물인 것 같습니다.(물론 제 선물은 아니었지만요..)

 
 

 코닥의 노랑 검정. 패키지만 봐도 이쁘네요!
 
 

 카메라는 하프프레임 필름 카메라 입니다.
 
 

하프 프레임 필름 카메라는 필름 1컷을 반으로 나눠서 사용하게 됩니다. 따라서 기존 필름 1컷 분량에 2컷 촬영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기존의 필름양보다 2배를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가로세로 촬영이 반대입니다. 가로 사진을 찍듯이 찍으면 세로 촬영이 되고, 세로로 세워서 찍으면 가로 촬영이 됩니다. (뷰파인더 보시면 이해가 감)
 
 

컬러도 다양한데, 너무 이쁘게 뽑았네요! 클래식한 맛도 있고, 너무 이쁨!
 

 뭔가 클래식한 카메라 느낌이 물씬!
 

예전에 인스타에 흑백 사진 이벤트로 당첨받은 PAN 400 을 넣어줬습니다. (흑백필름 이에요.)


 
 

일회용은 아니고 다회용으로 계속 사용이 가능한 카메라 입니다.
 
 

필름 카메라를 써보신 분들이라면 쉽게 필름 삽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한장이라도 아끼려고 화장실 들어가서 넣었네요. 렌즈 조리개는 F9.5 로 어두운 편입니다. 따라서 되도록 필름 구입하실때는 감도 400 정도가 적당한 것 같네요. 맑은날 주간에 야외촬영만 하실경우라면 200이나 100도 가능하겠지만요.
 

 

>>구매하러가기<<


코닥 계정에서는 이 제품 체험단으로 많이 뿌리고 있더라고요.(특히 여성분 위주로 마케팅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