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쇼핑 정보

애쉬포드, 남자 손목시계. 글라이신 에어맨월드타임, 에어파일럿, 컴뱃서브 등 글라이신 역대급 세일!

studio A-NullD 2024. 2. 27. 20:16

 

 


1914년에 설립된 글라이신은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유서깊은 시계 브랜드로 세계 최초 GMT(듀얼타임) 시계인 파일럿 워치 에어맨 시리즈가 유명합니다.


 

애쉬포드에서 글라이신 제품들이 세일 많이 들어갔네요. 현재 EXTRA 15% OFF 써있는 제품들은 추가로 할인코드[LUCKY15] 를 통해서 추가할인까지 되면 약 $127 에 구매가 가능하겠습니다. 완전 글라이신 특가네요. 이정도로 할인된 적은 아직은 본적이 없네요.

 

글라이신 에어파일럿 GMT 부터, 에어파일럿 GMT 44,에어파일럿 듀얼타임, 컴뱃서브, 에어맨월드타임까지 글라이신 쿼츠 제품 중에서 인기있는 제품군은 거의 다 들어가있네요.

 

 

 

 

 

 

>> 애쉬포드 글라이신 세일제품 보러 가기 <<

 

명품 남녀시계 할인판매 | Buy Glycine sale - Available at Ashford.com

 

kr.ashford.com

 

 

컴뱃 서브의 펩시 시리즈도 인기가 있는데, 대부분 세일 들어가있네요. 물론 저 가격은 모두 쿼츠 모델입니다. 그래도 사파이어 글라스에 200미터 방수도 들어간 제품도 있죠.

 

 

 

 

달러 환율이 높긴 하지만, 면세를 피할 수도 있으며, 자주 조마샵과 애쉬포드 눈팅을 하긴 하는데, 이 가격은 처음 봅니다. 뽐뿌가 오긴 하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스위스 시계와 패션용으로 시계 구입을 고려하신다면 좋은 찬스가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저처럼 빈곤한 손목보다 어느정도 큰 시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

 

 

현재 환율로 배송대행지 이용시 약 18-19만원 정도에 들여올 수 있겠네요.

 


 

 

해외직구 방법과 배송대행지 사용방법.

해외사이트에서 구매하는 방법 해외사이트에서 직구를 하게 방법은 3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구매하시고자 하는 해외사이트에서 바로 한국 집주소지로 받는 직배송 방법. 두번째는 해

a-null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