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일상의 취미

결혼준비! EP01) 스스로 촬영을 해보자 셀프 웨딩 촬영 준비! (with 베일즈)

studio A-NullD 2022. 8. 17. 00:39
[카메라]
파나소닉(Panasonic) LUMIX DC-S5

[렌즈]
파나소닉 S24-105mm F4 MACRO

[조명장비]
없음

[소품]
없음
[로케이션]
목동, 베일즈 스튜디오

[지도첨부]

 

 

 

 

 

 

 


 

베일즈

사진을 취미로 찍으니, 추억을 남길겸 셀프 웨딩을 결정했어요.

하지만,  서울에서 드레스 렌탈과 스튜디오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곳은 몇군데 없었어요.

그러던 중에 찾은 곳은 목동에 위차한 [베일즈]


베일즈 이용시 장점.
1. 드레스 및 소품 대여나 구입이 가능. (미리 피팅도 가능)
2. 스튜디오가 따로 있어서 셀프로 직접 촬영하기에 한번에 처리가 가능.

 

촬영을 위해서는 미리 피팅 예약을 해야 했어요.

피팅예약은 네이버를 통해서 하고,

예약금은 20,000 입니다.

 

베일즈

출입문도 너무 이뻤어요.

 

베일즈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베일즈

남자 수트도 있긴 하지만,

웨딩드레스 및 기타 악세서리 들이 훨씬 더 많았어요.

 

베일즈
베일즈

입장!

 

베일즈, 웨딩드레스

여기 있는 드레스가 전부는 아니에요.

그냥 한켠에 있는 것들 잠깐 찍어보았어요.

 

 


[베일즈]

http://veils.co.kr/ 

 

베일즈 VEILS

셀프웨딩촬영을 위한 드레스, 슈즈, 소품 대여 및 판매, 셀프 웨딩 스타일링

veils.co.kr

사이트를 통해서 원하는 드레스를 어느 정도 캡처해서 갔어요.

물론 제가 아니고 여자친구가...

 

드레스 구입도 가능하고,

대여 가능한 것들도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했어요.

 

 


[베일즈스튜디오]

https://veilsstudio.modoo.at/

 

[베일즈 스튜디오 - 홈]

베일즈 셀프 웨딩 스튜디오

veilsstudio.modoo.at

스튜디오에는 기본적으로 구비되어 있는 드레스나 악세서리를 확인할 수 있어요.

스튜디오에 없는 드레스는 따로 피팅가서 그 예약하면,

그 날짜에 스튜디오에 준비해 주신다고 해요.


 피팅 

 

저는 조용히 듣고만 있었지만,

차분하게 원하는 취향이나 스타일 등을 말해주면

추천도 해주시고 보여도 주십니다.

베일즈, 드레스 피팅
베일즈, 드레스 피팅

셀프라서 드레스 끈 묶는 건 저의 몫이겠죠.

피팅 하는 곳 자체도 햇살이 이쁘게 들어와서

자연광인데도 괜찮았어요.

 

테스트겸 들고간 카메라로 찍어봤습니다.

 

베일즈, 드레스 피팅

검은 드레스는 꼭 한번씩 입는가보더라구요.

 

베일즈, 수트 피팅
베일즈, 수트 피팅

저도 몇개 입어보긴 했지만,

전 얼마 안걸리더라구요.

 

아마도 저는 예복을 맞춘 거랑 거기서 대여복 나오는 걸로

촬영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베일즈, 드레스 피팅

이 드레스도 이뻤어요!

찰칵!

 

베일즈, 수트 피팅
베일즈, 수트 피팅

원래 이런 화이트톤은 입을일이 없지만,

막상 입어보니 촬영때는 나쁘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한 스탭 끝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