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2023 촬영

제주여행/제주카페, 성당 느낌의 외관! 느낌있는 인테리어의 제주 구좌 감성 카페

studio A-NullD 2023. 4. 23. 14:18

제주카페 치즈태비

외국 성당 느낌의 외관! 감성 카페!


[지도첨부]

 


세모라고 주먹밥 집에서 포장을 하고나서 근처라서 후기를 보고 찾아간 카페. 위치는 제주 구좌읍에 있어요. 외관이 오래된 성당? 느낌처럼 꾸며놓았어요! 신기하죠? 칠이 벗겨진 느낌 조차도 왠지 연출 같은...

 

 

단층 건물. 내부에 많은 컬러를 쓰진 않았는데, 투박한게 오히려 멋스럽네요!

 

 

 

외부 공간도 꾸며놓았더라구요. 뭐 엄청난 뷰가 보이는 건 아니지만 한적한 시골의 평온한 느낌이랄까요?

 

 

젤리소다와 카이막&미니토스트 젤리소다는 젤리의 식감은 재밌지만 특이한 다른 점은 없었어요. 맛으로 먹는건 모르겠지만 사진을 찍으니 이쁘긴 하네요.

 

젤리소다 8,500원, 카이막&미니토스트 8,000원, 아메리카노 6,000원으로 음료가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이렇게 찍어놓으니 아무도 없는 것 같네요. 원래는 사람이 꽤 있었는데, 다들 주변 구경나갔음!

 

 

뒤에 보이는 작은 건물이 카운터가 있는 곳이에요. 건물이 연결 연결 되어있네요.

 

 

당 충전하고 주변에 보니 구좌방파제가 있더라구요. 푸른 바다 구경도 하고, 너무나 좋았습니다. 서울에서 보지 못하는 이런 푸른 색감 너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