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2023 촬영

제주여행/제주맛집, 제주공항 근처 주차장 넓은 고기국수 맛집

studio A-NullD 2023. 4. 19. 03:35

제주맛집 자매국수

넓은 주차장, 고기국수 메인!


[지도첨부]

 


 

제주에 가면 꼭 한번은 고기국수를 먹어요. 전에는 조그마한 가게를 갔었는데, (백종원 다녀온 가게였음) 저에게는 조금 기대이하였어요.

 

이곳은 주차장도 넓고, 특히 제주공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요. 차량 렌트해서 바로 오기도 편했네요.

 

이미 대기줄이 있어서 스마트폰을 통해서 줄서기 예약을 했습니다. 저는 2월 초에 다녀와서 조금 쌀쌀했기에 차에서 기다렸어요.

 

 

테이블도 많고, 국수이기에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 차례가 오더라구요. 내부도 깔끔합니다.

 

 

요건 비빔국수! 9,000원 입니다. 저와 같은 맵찔이 분들도 먹을 수 있는 맛!

 

요건 고기국수. 마찬가지로 9,000원이에요. 호불호가 없을만한 맛있는 맛이었어요.

 

 

제주라서 레드향을 요렇게 주는데, 달콤 새콤 맛있네요.

 

 

레드향 판매를 위한 수단이었는지, 망에 저렴하게 팔고 있더라고요.

 

 

옆에 차량도 없이 널널하게 저희가 렌트한 차만 남았네요. 렌트업체는 최저가 사이트 찾아서 예약하는데, 조아렌트카도 차량 최저가에 많이 보이더라고요.

 

국수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는 항상 주차장 넓은 곳이 좋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