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2023 촬영

제주여행/제주숙소 조금은 색다른 숙소, 즐길거리와 볼거리, 다양함이 공존하는 플레이스 캠프 제주!

studio A-NullD 2023. 5. 15. 02:33

제주숙소 플레이스 캠프 제주

이번엔 아담하고 저렴하게 숙박


[지도첨부]


플레이스 캠프는 그냥 호텔의 개념이라고 생각하기보다는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포함하고 있는 곳이에요. 이번 제주 여행 컨셉은 미니멀리즘으로 잡았는데, 숙소도 정말 미니멀했어요! 주차장과 주차공간은 넓어요!


스텐다드+(룸)
 

침대 하나 덩그러니 있구요. 캐리어 2개는 다 열어놓을 공간 조차 없어요. 그리고 어느 숙소에도 있는 흔한 티비조차 존재하지 않는 곳입니다.(미니멀하죠? 사실 이 정도를 생각하진 않았다고요.)

 

왜 이게 있는지 모르겠지만, 그냥 방에 덩그러니 세면대가 있어요. (대신, 욕실에 세면대가 없어서 일까요?)
 
 

욕실도 조금 민망합니다. 혼자 쓰기엔 상관 없지만, 투명 유리로 너무 오픈되어있죠. 물론 가림막은 있지만... 이건 왠지 1인용 숙소로 사용해야 할 것 같은데, 제대로 못보고 둘이 쓰는 기분이 드는데요.

 

이렇게 작은 방을 둘이썼습니다.
 

이런 게스트북이 있는데, 대부분 방문객은 이 방을 혼자 썼네요. 재밌는게 먼저 다녀가신 분들 다양한 정보들을 주고 갔어요. 글을 읽는게 재밌네요.
 

 방에 있는 테라스에서는 이런 해돋이도 볼 수 있더라구요. 그래도 이런 감성 하나는 있네.
 
 

성산일출봉도 조망이 가능합니다! 너무 이쁘네요!


 

앞에 유채밭을 돌며서 말도 탈 수 있도록 조성해 놓았더라구요.
 
 

도보로 스타벅스도 갈 수 있어요! 물론 스타벅스까지 갈 필요도 없이 플레이스 캠프 내에도 커피숍이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 광치기해변이 있는데, 이곳에 머무른 게스트 분들께서 방명록에 가장 많이 추천하는 장소였어요.
 
 
https://www.playcegroup.com/view/index.do

 

플레이스 캠프 제주

제주도 성산에 위치한 놀이, 열정, 낭만 그리고 설렘으로 가득한 캠프

www.playcegroup.com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들도 즐길 수 있어요.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도 다양한 놀거리 볼거리도 있네요!
 


#제주도 #제주숙소 #제주도숙소 #플레이스캠프 
#가성비숙소 #제주호텔  #제주도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