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제품 리뷰

스포티지 NQ5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추천!

studio A-NullD 2023. 11. 23. 03:52

스포티지 NQ5 핸드폰 거치대

접착 없이 딱 맞는 사이즈


딱 들어맞는 안정적인 고정

디스플레이에 방해되지 않는 위치!

 

신차 나오고 어떤 거치대를 사야 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드디어 악세서리를 하나 둘 모아 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엔 딱 맞는 스마트폰 거치대를 소개합니다.

 

기본적으로는 고정하는 고정바가 있는데, 차량마다 규격에 맞게 나오네요. 연장바도 있고, 두 제품에 맞는 맥세이프 무선 고속 충전 거치대도 있습니다.

 

형태가 엄청 심플 합니다. 하지만, 고무패드가 붙어 있는 부분이나 볼처럼 된 고정방식을 보면 세세함이 느껴집니다. 저 동그란 형태는 다른 제품들과도 호환이 됩니다.

 

연장바는 기본 거치대에서 길이를 좀 더 늘려줍니다. 연장바가 있어서 디스플레이 가리는 것을 좀 더 피한 것도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무선 맥세이프 거치대. 이것 또한 같은 픽스 제품입니다. 기기 본체랑, USB-C 케이블, 맥세이프 자석도 구성품에 있네요.

 

상당히 깔끔하게 잘 만들었네요.

 

맥세이프용 자석 스티커는 저와 같은 갤럭시 쓰시는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케이스 뒷면에 붙여서 사용할 수 있어요.

 

예전에 이렇게 사용하려고 구입했던 갤럭시용 맥세이프 케이스. 

 

 

예전에 쓰던 케이스에도 맥세이프 자석을 붙여줬어요. 구입한 맥세이프 케이스가, 알리에서 구입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조금 마감이 안좋긴하더라고요. 이렇게 뒷면 스티커로 된 맥세이프 자석을 붙여주면 끝.

 

클러스터와 메뉴 사이가 딱 틈이 살짝 여유가 있습니다.

 

고정바는 디스플레이 규격에 딱 맞게 나와서 살짝 벌려서 고정시켜주면 튼튼하게 고정 되네요. 송풍구에 거치하는 거랑은 확실히 달라요.

 

 

상하 좌우도 잘 움직입니다. 

 

짜잔... 디스플레이도 가려지는 것을 피하고 위치도 딱 괜찮은 것 같아요.

 

맥세이프 자석으로 촥!! 충전도 잘 되네요.

 

고정바, 연장바, 맥세이프 충전기까지 연결된 모습. 스포티지 전용으로 나와서 그런지 확실히 깔끔하네요.

 

 

>> 픽스 스포티지 스마트폰 거치대 구경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