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제품 리뷰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키링! 차량용 키링으로도 굿! 새차 선물, 남자친구/여자친구 선물로도 좋은 아이템!

studio A-NullD 2024. 4. 1. 10:43

보테가 베네타

신차 선물 또는 남친 선물로 좋은 키링

 


내구성은 다소 조금 아쉬운(?)

 

 


 

사실 저는 이런 비싼(?) 브랜드의 제품을 내돈내산 하진 않지만, 신차를 사게 되면서 와이프한테 선물을 받았어요. 보테가베네타의 초록색 상자가 참 이쁘네요. 제가 그린 계열 컬러를 참 좋아합니다.

 

 

컬러가 엄청 다양하게 있어요. 보테가베네타 박스랑 똑같은 완전 그린한 패러킷 그린 색상도 있네요. 램스킨(양가죽)과 메탈재질로 구성되어 있네요.

 

 

패러킷 그린

 

키링 달아줬어요. 사실 뭐 국산차에 너무 과분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제가 명품 같은 걸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그냥 왠지 돈 아까운 느낌이 들어요. 가격은 최저가 20만원 근처 선이네요.

 

 

이쁘긴 해요. 처음에는 이렇게 스마트 키랑 그냥 달아줬었는데... 

 

 

알리에서 가죽으로 된 자동차 스마트키 커버를 구매하면서 이렇게 변질(?) 됐습니다. 솔직히 커버 없이 끼웠을때가 이쁜 거 같긴 했어요.

 

 

다시 한번 제대로 사진을 찍어줬습니다.

 

 

메탈 부분에 MADE IN ITALY 와 BOTTEGA VENETA 가 각인 되어 있어요.

 

 

이제 한 반년 넘게 쓰긴 했는데, 조심히 써도 가죽 부분이 살짝 까지긴 하네요. 눈물이 납니다. 처음에 가죽 보호제도 발라서 관리했는데도 이렇게 되네요. 

 

 

선물용으로도 참 이쁜 보테가베네타 키링 이었습니다. 일단 꾸준히 계속 쓰다가 보내줘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