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제품 리뷰

스포티지 NQ5,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차량용 악세서리 구매! 은근 쓸만한 아이템들이 있네요.

studio A-NullD 2024. 1. 15. 11:23

 스포티지 NQ5 차량용 악세서리 

 

차가 나온지 1년이 안되었고, 원래는 차에 큰 관심은 없었지만 막상 작년에 출고 받으니 이것 저것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특히 신기한게 기아차임에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스포티지 전용 차량용품들이 있는 것이 조금 신기하기도 했네요.

 

 

 

 

대부분의 제품들은 각각 1만원대 또는 그 이하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었네요.

 

 


수납관련 용품

 

>> 구경하기

 

 

 

>> 구경하기

 

 

이렇게 수납 관련 용품들은 구입해보니 쓸만 하더라구요.


 

차량용 충전

 

100W, 그리고 QC3.0(USB-A) 와 PD충전(USB C) 이 가능한 시거잭 충전

 

 

>> 구경하기

 

 

이런식으로 멀티포트 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있네요.

 

 

>> 구경하기

 


스마트키 관련

 

 

스마트키는 사진에서 봤던거랑 실물은 가죽 느낌이 좀 달라서 실망 스러웠어요. 그냥 스마트키가 썰렁하신게 싫으신 분들은 쓸만 하실지도...

 

>> 구경하기

 

 

이런 제품도 있네요.

 

>> 구경하기

 

 


 

카시트 틈새 수납

 

제가 가죽을 좋아해서 구입을 해봤는데,이 틈새 수납제품은 제가 내릴때 시트가 움직이게 설정해놔서 그런지 고정이 잘 안되고 해서 음료 수납은 절대못하겠더라구요. 그리고 시간이 좀 지나니까 저 시트 사이에 꼽는 것도 눌려서 그런지 좀 헐거운 것도 같아요.

 

 

아는 지인 분은 이렇게 하드한 재질로 된거 쓰던데 잘 쓰시더라구요.

 

>> 구경하기

 


 

 

안전벨트 보호커버

이거는 안전벨트 보호 커버인데, 시끄러운 소음도 살짝 잡아주고, 긁힘도 방지해 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가죽이라 좀 고급스럽기도 한데, 양면테이프를 붙여서 씌우는 타입과 정말 바느질을 조금 해야하는 타입. 2가지가 있는데, 저는 깔끔하게 바느질 했습니다.

 

 

>> 구경하기

 

 


 

차량 트렁크 매트에 보호필름 등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

 

 

 

>> 다양한 스포티지 용품 알리에서 구경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