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브랜드 촬영

의류 브랜드, 한강 야외 촬영!

studio A-NullD 2021. 1. 6. 14:29

     카메라 : 캐논(Cannon) 5D Mark IV
     렌즈 : 캐논 EF 24-70mm F2.8L II USM
     조명장비 :
     소품 :
     배스브리게이드 x 헬리녹스 체어원(20ss BRGE x Helinox Chair One)
     배스브리게이드 x 헬리녹스 택티컬 테이블 M(20ss BRGE x Helinox Tactical Table M)
     로케이션 : 한강, 원효대교 북단

[지도첨부]


 


스트릿 느낌과 낚시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이 실린 브로코[broco] 의 FW 후디 및 맨투맨 촬영.

별도의 조명장비가 없이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기 때문에, 장소와 시간은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해당 장소에 도착해서는 장소가 주는 웅장함과 제한적으로 들어오는 빛들이 조금은 무게감 있는 느낌이 들기도 했다.

외장 스트로보가 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도 조금은 있다.

 

 

해당 로케이션은 영화 [괴물] 을 촬영했던 곳이지만, 한강에서 낚시를 하다보며 알게 된 장소이기도 했다.

 

 

무신사스토어나 여타 다른 브랜드 들의 룩북을 보면, 필름효과를 주는 보정을 많이 하기도 하는 것 같다.

전문 모델이 아니라 친척 동생 찬스를 썼지만, 나름 일반인들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았다.

 

 

회사에서 빌린 캐논 5D mark IV 와 오래된 니콘 D200, 그리고 캐논 7D 까지... 

메인 카메라 외에도 촬영풍경을 담도록 카메라를 뿌렸다.

 

야외 촬영이었지만 주변이 어두웠고, 그에따라 셔터스피드가 확보되지 않은 상태에서 연사를 때린 탓에

흔들린 사진들이 좀 나왔다.

 

 

열일 하는 중...

 

 

내년 봄이면 한강에서 또 배스 낚시를 하겠지만, 그때 더욱 더 집중해서 기획하여 접근해야 겠다.

의류 쪽 브랜드며, 촬영이 아직은 서투른 탓에 앞으로 가야할 길이 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