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브랜드 촬영

라미 미니스튜디오, 집에서도 편리하게 제품 촬영이 가능한 조명 시스템.

studio A-NullD 2021. 5. 8. 21:54

 


라미 미니 스튜디오

제품촬영을 이번에는 스튜디오 조명이 아니라, 라미 미니 스튜디오를 통해 LED 조명 박스에 놓고 촬영해보았어요. 전문적이진 않지만, 작은 제품 촬영할때는 꽤나 요긴한 아이템인 것 같아요.


선글라스와 기타 작은 제품 촬영할 기회가 있었는데, 기존에 자주 쓰던 엘린크롬 조명을 쓰지 않고, 라미 미니 스튜디오 제품만을 써보기로 했어요.

 

조명은 LED 를 사용하고, 사각 박스 안에는 흰색으로 배경처리가 되어있어서 적당한 조도가 확보됩니다. 빛의 밝기도 따로 조절할 수 있지만, 최대로 켜두고 촬영을 했어요.


선글라스 촬영

타렉스 오버글라스 제품 촬영

 

 

카메라는 5D MARK IV 를 사용했고, 렌즈는 24-70mm. 제품에 외곡이 생길 수 있으니 최대한 초점거리는 50mm 이상으로 땡겨 촬영했어요. 아마 초점거리는 70mm 로 대부분 촬영했던 것 같네요. 나름 적당한 그림자도 생겨서 깔끔하게 촬영은 되었어요.

 


루어 촬영

낚시 관련 제품은 항상 촬영을 합니다.

 

사진도 내가 찍었으면 좋았겠지만 있는 사진 또 찍는 것도 귀찮기도 하고, 시간도 좀 부족해서 기존의 사진에서 보정만 했어요.  조금 색감이랑 화이트밸런스가 맞지 않는 부분만 조금 잡고, 나머지는 그냥 밝기 정도만 조절했어요. 


확실히 다양한 촬영이나 연출면에서는 전에 쓰던 엘린크롬 스튜디오 조명을 쓰는 것이 더욱 더 좋긴 하더라고요.  하지만, 작은 제품들을 깔끔하게 누끼 촬영 정도로 사용한다면 집에서도 제품 리뷰 용도로 괜찮은 아이템이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