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브랜드 촬영

네이처트루퍼스xDEPS 제품 및 착장 촬영. (feat. LUMIX DC-S5)

studio A-NullD 2021. 7. 12. 23:59

 

[카메라]
파나소닉 루믹스 S5(Panasonic DC-S5)

[렌즈]
파나소닉 루믹스 S 20-60mm F3.5-5.6

[조명장비]
없음

[소품]
없음
[로케이션]
서빙고


네이처트루퍼스 x DEPS

원래는 항상 캐논 EOS 5DMARK IV24-70mm 로 찍었지만,

카메라가 외부에 나가있는 관계로 파나소닉 루믹스 DC-S5 로 찍었다.

 

동조기 또한 호환이 안되는 아쉬운 관계로

모델링 조명을 최대한으로 켜고,

ISO로 밝기를 커버하며 찍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하게 된 모자.

캠프캡 형태로 제작되었다.

 

베이지와 카키, 차콜의 3가지 컬러.

 

모자쓴 뒷통수가 참 잘어울리는 녀석. (친구임)

 

이번에는 뎁스와 다양한 제품으로 콜라보를 많이 해서

스티커, 티셔츠 그리고 모자까지도 많이 출시됐다.

 

제작된 티셔츠와 함께 여러 소품을 이용해서 사진을 찍었다.

어차피 인스타그램 피드 용으로도 몇장 필요하기에...

 

아쉬운 점은 실내에서 조명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해서 그런지,

딱히 착용사진에서 건질게 많이 있진 않았다.

 

렌즈를 빨리 다른 것을 사야될 것만 같은 느낌.

이제 파나소닉 루믹스 20-60mm 렌즈도 많이 써보았지만,

사진보다 영상 찍는데 오히려 괜찮은 것 같다는 느낌이 있다.

 

가볍고, 작아서 그런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