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2022 촬영

2022년 서울팝콘! 다양한 코스프레 구경했어요!

studio A-NullD 2022. 12. 5. 00:21
[카메라]
파나소닉(Panasonic) LUMIX DC-S5

[렌즈]
파나소닉 S24-105mm F4 MACRO

[조명장비]
없음

[소품]
없음
[로케이션]
서울팝콘, 코엑스

[지도첨부]

 

 


 

서울팝콘

오랜만에 열린 서울팝콘!

하지만 저는 처음이었어요.

친구도 아트토이를 만들고 있어서 참가하게 되었는데,

서울팝콘이 코로나로 연기되어서 이제서야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가보는 코엑스 입니다.

전에 회사 다닐때 갔었던 기억이 나네요.

 

 

 

서울팝콘! 올라갑니다.

 

 

 

서울 팝콘은 처음이에요.

이렇게 팔찌를 주는데,

티켓은 하루권과 전행사를 볼 수 있는 티켓이 있어요.

 

매일 색깔이 바뀌네요.

 

 

 

행사 일정과 부스 소개등이 되어있어요.

 

 

 

헐리웃 배우님도 함께 했습니다.

유명한 분이셨군요.

 


친구 전시부스,

그레이터틀(Gray Turtle)

 

 

친구가 예전부터 작업하던 거북이 입니다.

요즘에는 3D 작업도 할 줄 알아서,

컴맹이던 녀석이 대견스럽네요!

 

 

 

판매도 이루어졌고,

부스를 찾는 사람도 많았어요!

 

 

 

 

 

작가님 바쁘십니다.

 

 

 

정말 실제 같죠?

 


이제부터는 코스프레 구경입니다!

 

 

 

제가 좀 내성적이라 카메라를 잘 들이대지 못하는데,

이렇게 아무말 없이 들이대도 포즈를 취해주는 분들!

 

 

코스어 에키홀릭 - [아르케랜드] 클라리스 코스프레

 

이곳부터는 대놓고 포토존입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굴단 코스프레 의상

 

전에 굴단 코스프레를 해서 우승했던

의상이 전시 되어있네요.

 

이런 옷을 여리여리한 고등학생 여자분이

입었다는게 신기!

 

 

코스어 피농 - [블루아카이브] 리쿠하치마 아루 코스프레

 

코스어 피농 - [블루아카이브] 리쿠하치마 아루 코스프레


코스어 나리 - [그비스크돌은 사랑을 한다] 블랙 로벨리아 코스프레

 

나리땽, 트위치에서 인터넷 방송도 하고 있는 스트리머 입니다.

 

코스어 나리 - [그비스크돌은 사랑을 한다] 블랙 로벨리아 코스프레

 

코스어 요미 - [홀로라이브] 마나토 아쿠아

 

요미 - [홀로라이브] 마나토 아쿠아
요미 - [홀로라이브] 마나토 아쿠아

 

 

코스어 BLI
코스어 BLI

 

제가 일일히 다 알지 못하는군요. 

코스프레나 뭐 이런 쪽에 문외한이라..

 

 

 

아르케랜드 부스가 이벤트가 짱짱해서 그런지

가장 사람이 마지막에 몰려있었어요.

 

 

 

저는 금요일에 왔었는데,

역시 대미는 토, 일 이었다고 하더라고요.

 

아쉽습니다.

 

 

 

 

작가형도 퇴근합니다.

 


갬성포토!

작업실 가는길에 한강의 풍경을 보며...

갬성을 담아봅니다!

 

(차 더럽게 막힘)


후기

 

티켓은 조금 비싼편이었는데,

저는 처음이라 가격이 비싸다고 느꼈는지 모르겠네요.

 

조금 더 적극적인 성격이었으면,

일반인 분들도 사진도 많이 찍고,

지식도 있어야 이게 어떤건지 알겠더라고요!

 

여튼 또 다른 재밌는 문화를 느끼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