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2022 촬영

양주 카페 교외선. 인스타 감성 가득한 카페 공간.

studio A-NullD 2022. 2. 1. 05:17
[카메라]
파나소닉(Panasonic) LUMIX DC-S5

[렌즈]
파나소닉 S24-105mm F4 MACRO

[조명장비]
없음

[소품]
없음
[로케이션]
경기, 양주, 교외선, 카페

[지도첨부]


 

양주 카페 - 교외선

청련사를 다녀오는 길에
잠깐 쉴만한 카페를 찾았어요.

구옥을 개조한 카페로
청련사에서도 멀지 않은 곳이라
방문해보았어요.
(주말에만 여는 듯 했어요)


전에 갔던 베이커리 카페와는 다르게
정말 시골? 느낌 나는 곳에 있었고
따로 주차장이 넓진 않았어요.

외관이 엄청 화려하진 않지만
옛 건물의 맛이 있어요.

 

주문은 이런 기계를 통해서 하게 되어있네요.
앞으로 점점 주문은 사람이 안받게 되겠죠.



카페 인테리어

좌식으로 이루어진 공간도 있어요.
빛이 참 이쁘게 들어오네요!

그외에도 이쁜 공간들이 있어요.
인스타 갬성!

 

창가 자리는 빛이 이쁘게 들어서
사진 잘 나오겠어요!

인테리어소품도 참 잘 어울리네요.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
애플파이와 라떼 그리고 복숭아아이스티.

카페라떼 5.0

애플파이 3.5
아이스티 4.5


마지막으로 시골피자 6.5
사이즈는 작아요.

간단히 먹고, 카페 나가기전에
가게를 한바퀴 돌았어요.

 

개는 친해지기 어려웠네요.

그림이 전시된 방이 있어서
조금 구경하고 나갔어요.

주차는 공간이 따로 없는듯 하여
대충 길가에 붙여놓았어요.


소화시킬겸 주변 탐방

 

양주 온릉이라는 곳이 있어서
소화도 시킬겸 간단하게 걸으며
산책을 즐겼어요.

길지도 않고 적당해서 좋네요.
단, 볼거리가 많지는 않네요!


이렇게 짧은 양주투어 종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