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2022 촬영

서빙고 감성, 분위기 있는 카페. 어반플랜트 서빙고!

studio A-NullD 2022. 1. 29. 15:34
[카메라]
파나소닉(Panasonic) LUMIX DC-S5

[렌즈]
파나소닉 S24-105mm F4 MACRO

[조명장비]
없음

[소품]
없음
[로케이션]
상도동, 산65번지, 골목길

[지도첨부]


카페 - 어반플랜트 서빙고

서빙고 사무실에는 카페도 별로 없고,
식당도 몇개 없었어요.

그러던 중에 합정에서 갔던 카페가 체인이 있었고,
2022년 1월에 서빙고점이 오픈한 것을 알게 되었어요.


카페는 지점별로
테마가 있는 것 같았어요.

이곳은 물과 돌이 있는 공간?

건축을 전공해서 그런지
도면을 보면 자세히 보게 됩니다.

요건 합정에서 받았던 카드.
제가 마셨던 샹그리아 티.

전반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에요.

라떼.
참고로 따뜻한 걸 시켰으나,
그냥 넘어갔어요.

사장님이 친절하고 기다리던 여자친구에게
서비스 음료를 제공도 해주셨고...

디저트는 마감이 얼마남지 않아서
선택권이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여기서도 샹그리아 티를 마시게 되었어요.
서비스!

요런걸 테이블에 함께 올려줬네요.

테이블은 조금 협소할 수도 있어요.
갬성이라고 하두겠어요!

카페 외부는 물이 흐릅니다.
안도타다오의 건축물이 생각나는 건 왜 였는지
모르겠어요!

조명은 포인트 있게 주었어요.

계단.
골목길에 위치해있어서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어요.


다음날
출근길에 눈이 내렸어요.

출근하는 길목이라...

주변에 부군당이라는 제사지내는 곳이 있는데,
그래서 어반플랜트 서빙고 카페에서 보는
뷰가 참 독특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