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2023 촬영

부여 여행, 부여의 사진명소, 그리고 허영만 백반기행의 맛집까지 DAY-2

studio A-NullD 2023. 9. 5. 10:39

인생사진과 맛집이 있는 부여


부여, 맛집과 멋진 인생사진을 ...


부여의 2일차!

 

Day -2

 

롯데리조트에서의 숙박을 마무리하고,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대부분 식당을 찾는 일은 저보다 와이프의 몫입니다. (저는 사실 뭐 먹을지 고르는 것도 너무... 힘듬)


냉면이 너무 맛있는 [삼정식당]

 

충남 부여군 부여읍 성왕로 292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나온 부여 삼정식당입니다. 단체 손님도 있고, 대기도 있었어요. 확실히 유명한 집인 것 같기는 하군요. 젊은 분들보다는 연세가 좀 있으신 분들이 더 많습니다.

 

점심시간에 맞춰 왔더니... 대기가 17팀이나 있네요. 그래도 기다릴 수 있었던 점은, 식사가 면이라서 회전률이 빠르니까요!

 

가게 주차장도 있어요. 저는 자세히 안봐서 다른 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왔어요. 지방엔 역시 주차장 없는게 이상한데...

 

냉면 육수 색깔이 뽀얗군요. 사골육수로 써있던 걸 본 것 같은데, 그 사이 금방 까먹었네요. 비빔도 맛있고, 저는 물냉이 더 맛잇었어요. (비빔이 좀 매웠네요. 원래도 물냉면을 좋아합니다.)

 

물냉면 10,000

비빔냉면 10,000 (좀 매워요)

접시고기 12,000

 


사진 맛집 [성흥산성 사랑나무]

 

충남 부여군 성흥로 97번길 167

 

 

성흥산성은 어느 정도 차를 타고 오를 수 있네요. 길이 좁아서 차가 한대씩 정도만 오갈 정도의 차폭이지만, 평일 찬스를 이용해서 그런지 올라가는 길에 마주한 차가 없었어요.

 

위에 주차장 있어서 차로 가면 편합니다. 주차된 차도 없어서 나무그늘에 주차했네요.

 

경치 좋은 암벽길 옆으로 오릅니다. 절경이에요. 무협드라마에서 나올법한... (양봉통이 포인트)

 

포토샵의 명소... 삼각대를 세워두고 사진을 각각 한장 한장 찍어서 반전을 주고 어색하지 않게 붙이면 됩니다.

 

색감 보정도... 보정하니까 더 산뜻하네요!

 

경치가 참 좋습니다. 도시락 있으면 까먹고 싶을 정도로...

 


카페 코우코우

충남 부여군 임청면 성흥로 97번길 30

 

 

성흥산성에서 차를 타고 내려오는 길에 있던 카페에요. 주차장도 있습니다. 날씨가 더웠는데, 더위도 식힐겸 찾아들어갔어요.

 

 

목욕탕? 수영장 풀? 같은 공간이 외부에 있는데, 정말로 수영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었고, 물멍 같은 공간 같아요.

 

내부는 조금 아담한 카페였지만, 차분한 음악에 편안하게 쉬다가 간 느낌이었어요. BGM 자체가 편한한 연주곡 위주로 틀어주셔서 그런지 휴식 느낌이 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