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2023 촬영

노량진에서 보는 한강 뷰! 이탈리안 요리와 뷰 맛집, 톰스키친

studio A-NullD 2023. 10. 25. 01:54

톰스키친


노량진에서 보는 한강 뷰 맛집!


 

 

서울 동작구 만양로3길 20 D동 202호

 

 

집에서부터 노량진까지 걸어갔어요. 와이프랑은 평소에 산책 겸 자주 걸어다녀요. 동네에 오래된 목욕탕이었던 건물을 리모델링한 부강탕 이란 카페와 베이커리가 있는데, 이곳도 나중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3층은 갤러리로 운영되고 있군요. 계속 걸어서 노량진으로 향했습니다. 위치한 톰스키친은 노량진의 메인 골목은 아니에요.

 

위치는 아파트 주변에 있는 상가건물. 지대가 좀 높은 편이라서 멀리 한강 풍경들이 보여요. 저희가 가려는 톰스키친도 얼마나 멋진 뷰가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해질 무렵에 도착했는데, 옆에 까페에서 보이는 경치도 참 좋네요.

 

감성감성!! 원래는 창가자리가 가장 좋은 자리였는데, 손님이 있어서 저희는 그냥 가운데에 테이블 자리에 앉았어요.

 

테이블이 많은 가게는 아니에요. 인테리어도 제가 좋아하는 어둡고 따스한 분위기.

 

메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답게, 파스타, 리조또, 피자도 있어요.

 

저희가 바라던 창가 자리가 드디어 나서 자리도 옮기면서, 테이블 치워주시기 전에 사진을 몰래 한장 찍어보았어요. 여의도의 상징인 63빌딩! 노을도 너무 이쁘죠.

 

이렇게 뷰만 감상해도 멍때리기 참 좋을 것 같네요.

 

 

블랑 생맥주! 제가 좋아하는 캔맥주 중에 하나인데, 이렇게 생맥주로 마셔보긴 처음이네요. 역시 좋음!

 

가장 기본적인 페페로니 피자. 저는 괜찮게 먹었습니다! 메뉴들이 꽤 많은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른 것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클리어!

 

계산하고 나오면서 살짝 찍어봤어요. 올해 있던 불꽃놀이도 선예약을 받았나보더라구요. 후기가 궁금하네요!


 

https://youtube.com/shorts/1ndAxduhxT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