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2023 촬영

용인에 위치한 갤러리 같은 카페! 눈 내린 풍경도 너무 이쁜 마운틴 뷰(?) 카페, 묵리459

studio A-NullD 2024. 1. 21. 21:29

묵리 459


주차장도 넓고 풍경이 고즈넉한 카페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이원로 484 카페 묵리459

 

 

크리스마스 날인데, 서울 근교에 갈만한 카페가 있나 찾아보던 중에 가게 되었어요. 위치한 곳은 용인이었는데, 트리가 이쁜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눈내린 풍경도 한몫했던 것 같아요.

 

카페는 건물에 비해 1층으로 되어있어서 자리가 아주 넓진 않더라구요. 뭔가 여름 쯤 오면 푸릇푸릇한 느낌일 것 같은데, 한겨울이라 눈밭이네요. 그래도 뭐 나쁘지 않네!

 

 

야외도 꾸며져 있지만 좀 춥죠.

 

 

대형 카페는 역시 커피 값은 비싸긴 해요. 빵 말고도 파스타, 샐러드, 리조또 같이 간단한 식사할만한 것들도 있긴 합니다만 트리가 있는 포토존 쪽 건물은 테이블이 협소하고 자리도 그냥 길게 뻗어져 있거든요. 좀 불편하긴 함.

 

 

주문 하는 카운터 쪽에는 테이블 자리가 있어요. 이쪽 아니면 식사류 시키기엔 좀 불편할듯.

 

 

여기 메인 트리가 있는 곳은 포토존 인 것 같아요. 주변에 눈내린 풍경도 통창으로 보이고, 날씨 맑은 오후에는 햇볕도 따스하게 들 것 같네요. 차 한잔 마시기엔 좋지만 테이블은 협소하기도 하고, 거의 없다고 보셔야...

 

 

바깥에 눈사람 구경하는데 사람들도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크리스마스에 사람도 많아서 자리 앉는 것도 좀 힘들었어요. 이래서 사람 많은 곳은 어려움.

 

그래도 수도권에 콧바람 쐬기에 좋은 드라이브 코스로도 괜찮은 것 같았어요! 이렇게 카페투어 완료! 

 


https://youtube.com/shorts/g9aqD_QHANU?si=f0weVqzry-TQ_PO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