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2021 촬영

무민 오리지널, 무민 75주년 특별 원화전... 하마 아니고요!

studio A-NullD 2021. 10. 13. 17:20

 

[카메라]
파나소닉 루믹스 S5(Panasonic DC-S5)

[렌즈]
파나소닉 루믹스 S 20-60mm F3.5-5.6

[조명장비]
없음

[소품]
없음
[로케이션]
서울, 성수동

[지도첨부]

 


옥루몽

잠깐 들러서 목을 축였어요!



그라운드시소 성수

처음 가봤어요! 식당도 있고,

즐길거리 많이 있어요!

아쉽게도 현재는 무민 75주년 특별 원화전은 끝났네요!

(2021-09-22 까지 였음)

 

앞에 이케아 매장도 있는데,

볼거리가 좀 있어보였지만, 패스했어요!

 

그 앞에 있는 무민.

그라운드 시소 성수.

 

주변에 뭐가 많아서 가볼만한 것 같아요.

 

무민을 잘 몰랐지만, 그림 보는 재미가 있어요.

인형은 알고 있었지만, 하마 아니었고...

트롤이래요.

 

펜선을 보는 맛이 있네요.

정말 무민 역사가 오래된 녀석이네요.

 

중간에 영상이 나오는 공간은 참 흥미롭네요.

 

무민과 바다.

노인과 바다 오마주라고 하네요!

 

대부분 사진 촬영이 가능 했어요.

 

추후에 티비에서 무민 보니까,

대충 이제 캐릭터들을 알겠더라구요.

 

무민 원화 외에도 작가 그림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성수 BEP[벱]

쌀국수랑 해산물 볶음밥 먹었어요. 존맛!

 

양지쌀국수와 해산물볶음밥

전날에 술을 먹었나 싶을정도로 해장이 되는 국물이었어요.

 

하노이도 한병 시켜서 나눠 먹었구요.

 

좀 걸어서 건대가는 길에, 

커먼그라운드에서 사진도 좀 찍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