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2021 촬영

너무 이쁜 루프탑 카페. 신림 디자이너리 카페! 건물과 인테리어까지 인스타갬성!

studio A-NullD 2021. 11. 17. 23:45

 

[카메라]
파나소닉 루믹스 S5(Panasonic DC-S5)

[렌즈]
시그마 24-70mm F2.8 DGDN

[조명장비]
없음

[소품]
없음
[로케이션]
한강

[지도첨부]

 


디자이너리 카페

신림동, 도림천 풍경이 보이며 하얗고,

이쁜 건물의 카페에요.

 

루프탑과 실내에도 자리들이 있어요.

이쁨! 주차장은 협소합니다.


 

밑에는 도림천이 흐르고 있어요.

건물도 하얗고, 주변 건물들에 비해서는

창도 이쁘게 뚫어놓은게 특징적이네요.

 

1층은 이런 욕실과 홈 인테리어 관련 회사네요.

 

카페는 4층과 루프탑을 쓰고 있어요.

 

사람은 많았어요.

 

코코넛라떼와 바닐라라떼 둘다 4,800원

그리고 바스크 치즈케익은 6,600원

 

루프탑에는 썬배드가 있어요.

여름에는 많이 덥겠지만, 저는 10월달에 방문해서 아주 좋았어요.

 

가게 명함까지도 특징적으로 잘 만들었어요.

 

통창이라 트인 시야가 참 좋네요.

 

중간에 뚫려있는건,

4층을 위한 배려겠죠?

 

마치 중정의 형태처럼... 

옥상층과 바로 그 밑에층을 효과적으로 이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건물의 개구부.

다양한 사각형태로 뚫려 있는데,

불규칙적이지만 있어야할 곳에 뚫어놓은 듯한...

 

실제로도 계단실에는 창문이 잘 배치되어 있어요.

 

사실 집근처에 이런 카페가 있는 줄은

잘 몰랐어요!

 

다음에 또 가보고 싶네요.

노을과 함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