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일상의 취미

알뜰 요금제 추천, 그리고 뜻밖의 사은품까지!!

studio A-NullD 2023. 2. 20. 17:24

 

알뜰폰, 알뜰 요금제!

 


스마트폰 요금제, 합리적인 가격!


https://www.moyoplan.com/

알뜰폰 요금제 | 모요, 모두의 요금제

알뜰폰과 자급제폰 비교/추천 해주는 모두의요금제입니다. 리브엠, 이지모바일, 헬로모바일, SK세븐모바일, KT엠모바일 등 모요에서 찾아보세요.

www.moyoplan.com

 
요즘엔 사이트에서 요금제 비교가
가능해서 편해요.
저는 스마트폰을 자급제 공기계를 구입해서,
최근에는 알뜰폰 요금제를 쓰고 있어요.
 
근데, 최근에 너무 음성통화량이 없어서 바꿨어요.


알뜰요금제도 SK, KT, LG 의
대기업 회선을 같이 쓰고 있어서
통화 음질이 나쁘거나 그런건 전혀 없어요.
 
 

[KT SKYLIFE 통화충분 10GB]

LTE 요금제
데이터 월 10GB 에 통화와 문자 무제한 입니다.
(단, 1588과 같은 음성통화는 30분입니다.)
 
행사 하는 상품에 따라서는
몇개월 이후에 요금이 변경되는 상품도 있습니다.
귀찮긴 하지만 그때마다 갈아타며
가입하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통신사 요금제와 알뜰 요금제의 차이는
대기업의 통신사 혜택들을 받을 수 없는 거긴 한데,
사실 저는 그동안에도 통신사 혜택들을
잘 이용하지 않아서
오히려 알뜰 요금제가 좋은 것 같네요.
(제휴사 할인/적립 같은 것들..)
 

이런 쏠쏠한 이벤트 정보도 있고요.
셀프 개통도 어렵지 않습니다.
 
 

이미 쿠폰 등록했음.

저는 12월에 개통했는데,
SKY 쿠폰을 총 7만원 지급 받았어요.


https://skylifeshop.co.kr/index.html

KT SkyLife Shop

KT SkyLife Shop 스카이라이프 공식 쇼핑몰

skylifeshop.co.kr

 

쿠폰을 등록하면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