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ece of memories"

사진 그리고 기억의 조각들

studio AnullD

일상의 취미

족발 맛집!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김대호 아나운서가 다녀가 화제가 된 창신동의 매운족발!

studio A-NullD 2023. 6. 7. 09:49

창신동 매운족발

방송에 나와 더 유명해진 족발집!


[지도첨부]

 

 


결혼전 몇번 갔었는데, 이제는 좀 더 유명해졌네요. 매운 걸 생각보다 못 먹는 맵찔이지만, 저도 먹을 정도의 매운 맛!
 

 
나혼자 산다에서 김대호 아나운서가 족발을 사들고 가는 모습이 참 인상깊었네요!(뜻밖에도 나랑 동갑)

 

오랜만에 창신동 매운족발 집에 도착했더니, 나혼자산다에 방송되었던 모습이 붙어있네요. 항상 먹던 것으로 주문해봅니다.
 
 

 아주 힙하게 담겨 있네요. 항상 매운족발만 먹었는데, 다른 족발도 궁금은 해는 것도 같아요.
 
 

 매운족발은 이렇게 석쇠에서 쉐킷쉐킷 양념과 함께 버무려 집니다.
  

 많은 족발들이 팔려나갈 준비를 하고 있네요.
  

가게 안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자리가 좀 있었어요. 저는 포장!
  

 탱글탱글한 족발! 색감을 잘담아내지 못해서 아쉽네요.
  

주먹밥도 조물조물! 매울때 주먹밥 먹어줘야죠!
 

시장골목이라 주차는 어렵지만, 한번쯤은 포장이나 와서 먹어볼만한 맛입니다. 여기에서 족발을 멋고 있으니 화곡동 시장에 있던 족발집도 생각이 나네요. 방문하여 포스팅 한번 할께요!

 

반응형